이 빠지는 꿈 해몽

2022. 10. 10. 16:59치의학상식

안녕하세요.

덕천치과추천 아르미치과입니다.

수면 중 이가 빠지는 꿈이나 이가 흔들리는 꿈을 꾼다면,

꿈이지만 실제 같은 느낌을 받기도 하고 기분이 좋지 않는데요.

오늘은 이가 빠지거나 흔들리는 등의 꿈 해몽은

어떤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 빠지는 꿈 해몽

썩은 이가 빠지는 꿈

꿈에서 치아가 검게 변하거나 썩는 것은 자신의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이 되기도 하는데요.

치아가 아프거나 검게 변하는 모습은 재물, 이권의 손실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며,

근심거리였던 썩은 치아가 빠진다는 것은 남모르게 자신을 괴롭혔던 일들이 해결이 된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어금니 빠지는 꿈

어금니 빠지는 꿈은 집안의 윗사람의 건강이 안좋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거나 변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아랫쪽 어금니 빠지는 꿈은 아랫사람의 생명이 위험에 있거나 사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이 되고 있습니다.

틀니나 임플란트가 빠지는 꿈

틀니나 임플란트는 원래 내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것으로 생각을 할 수 있는데요.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누군가가 생기고 일에 있어서 조력자 혹은 동업자가 생기는 그런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틀니나 임플란트가 빠지는 꿈을 보자면 내것이 아니였던 것이므로 원래대로 되돌아 가는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송곳니 빠지는 꿈

송곳니는 뾰족함 때문에 예민함, 공격성등을 상징하는데요.

날카로움 때문에 자신의 모난 부분을 의미하기도 하는데, 송곳니가 빠지는 꿈은 다툼이 있었던 부분들이

원활하게 해결이 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밥을 먹다 이가 빠지는 꿈

부부싸움, 연인과의 싸움을 하게 되는 꿈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대화를 하다가 싸울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상처를 주는 단어는 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이가 다 빠지는 꿈

이가 다 빠지는 꿈은 자신의 사업이나 직장. 계획 등에 전면적인 변화 또는 변수가 생기거나, 직장을 옮길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데요.

만약 이의 일부가 조금이라도 남아 있었다면 자신의 사업, 장사, 집안에 금전적인 어려움이 찾아 올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이 되고 있습니다.

사랑니가 빠지는 꿈

사랑니가 빠지는 꿈은 길몽인데요.

평소에 어려웠던 상황이나 일들이 원하는대로 해결이 되고 앞날에 있어서 편하게 풀릴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그 외 이 관련된 꿈 해몽

이가 흔들리는 꿈

이가 빠지지 않고 흔들리기만 하는 꿈은 현재 상황이 많이 불안하거나 위태로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직장에서 면직 또는 이직이 될 지도 몰라 불안해질 수 있으며, 가족들 중에서 누군가를 잃게 되거나 친척에게 나쁜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가 부러지는 꿈

이가 부러지는 꿈은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겨 힘들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데요.

계획하는 일에 있어 실패를 맛보게 되거나 사고를 당해 다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이가 빠진자리에 임플란트처럼 의치를 해 넣는 꿈

이가 빠진 자리에 의치를 해 넣는 꿈은 직장이나 가정에서 새로운 직원이나 가족이 생기는 꿈인데요.

의치는 원래 자신의 이가 아니고 새로 들어오는 양자 또는 의형제를 상징하기도 하며 새 며느리, 사위를 얻게 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